논논두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논논두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논논두
리뷰8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9
야식으로 소맥하면서 안주로 여러가지 먹지만 과자또한 빠질수없습니다
해태에서 나와서 한때 줄서서 기다리고 먹었던 허니버터칩을 아주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
논논두
리뷰854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