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슬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솔이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이슬
리뷰15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7
바나나는 그냥 기본 과일이지만 언제 먹어도 무난하고 맛있더라구용ㅋㅋ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먹기 좋고, 간식이나 아침 대용으로도 괜찮아용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집에 하나씩 두고 먹기 좋은 과일이라 추천이에용 다이어트중이라 맘껏먹을수있어서 좋네용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