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학원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학원
리뷰155
조회수 68 작성일자 26.04.17
오늘 점심은 먹는 양을 줄이기위해 한 그릇에 다 담아봤다
닭가슴살과 방울토마토5알 브로콜리 고구마 당근 양배추사과 들깨섞은 요거트 블루베리를 준비했다
색도 골고루 영양소도 골고루 챙기려고 했다
계란후라이에만 소금간을 하고 나머지 음식에는 간을하지 않았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