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6803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26803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6803
리뷰3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17
학원에서 저녁겸 간식으로 호밀빵과 바나나를 먹었다.
제발 저녁에 배고프지 않길 바라면서...
컵라면 먹으려다 꾹 참고 유혹을 물리친 참 잘한건데,
믹스커피에 호밀빵을 콕 찍어 먹는 맛이란. .
출출한 시간에 정말 뿌리칠 수 없는 아는 맛..
오늘은 비가 와서 더 진한 맛.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