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썸님의 된장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브리썸님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브리썸
리뷰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7
코인육수로 내고 된장국을 끓였는데
슴슴하니 깊은맛이 나서 자주 먹는 음식입니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국이 많지 않아
자주 끓여먹고 있어요
조리 시간은 30분정도 푹 끓여서 먹으면
저녁에 딱 좋아요
어떤 반찬이랑 먹어도 좋은 국입니다
내일 다시 해먹을 국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50kcal
된장국
4.8(리뷰 466개)
·식단기록1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