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7
처음엔 좀 싱거울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고, 은근 짭짤해서 밥이랑 딱이에요.
된장 맛도 깔끔한 편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국물이 구수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서 집에서 끓였는데도 식당에서 먹는 느낌이 조금 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50kcal
된장국
4.8(리뷰 466개)
·식단기록1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