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5843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5843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5843
리뷰1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8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간식입니다. 이번에 주문한 고구마는 크기도 적당하고 껍질이 얇아서 손질하기가 정말 편했어요. 무엇보다 속이 꽉 차 있고 당도가 높아서 찌거나 구웠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에 200도에서 20~30분 정도 구워내면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군고구마가 완성되어 아이들 간식이나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도 오래가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워요. 배송 상태도 멍든 곳 없이 깔끔하게 도착해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맛과 품질 모두 기대 이상이라 앞으로도 자주 구매할 예정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