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8
군만두 입니다 아주 바삭햐툐 앞뒤로 바각 바삭!
안에 고기가 들어가잇는데 그랴서 육즙이 좋아요 직접 만두를 사먿킄거 보다 더 맛잇어요 비비고 세일 할땨 샀어요 2갸 샀는데 브리또도 끼어두셨습니아 바삭하고 역간 땽츄가 들어가 있러서 먀워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