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고구마공장 고구마말랭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고구마공장 고구마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8
어제는 간식으로 고구마 말랭이를 조금먹어주었습니다. 고구마 말랭이의 맛이 매우 좋더라구요. 고구마 말랭이는 간식으로 먹어주기에 매우 좋은 거 같습니다. 말랭이의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게 느껴져가지고 아주 조금만 먹어주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0g)
183kcal
고구마공장고구마말랭이
5.0(리뷰 22개)
·식단기록1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