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님의 낙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락토핏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락토핏
리뷰7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8
쇼핑을 하고 나서 배가 고파서 쇼핑몰 낙지전골을 먹으러 갔습니다 매콤한 낙지전골인데 테이블에서 끓ㅇ여서 먹습니다 대접에 든 밥을 주시는데 거기에 전골을 넣어서 비벼먹으면 됩니다 매콤한 낙지와 양념 그리고아삭한 콩나물과 김가루가 섞으면 진짜 맛이 있는 한입가득 음식이 됩니다 낙지먹고 나서 기력 충전하고 쇼핑을 마저 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