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내가만든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내가만든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8
순두부도 부드럽고 양도 적당해서 2인이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고, 국물은 이름처럼 얼큰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매운맛이 너무 세지 않아서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한 끼 식사로 든든했고, 집에서 끓였지만 식당에서 먹는 느낌도 살짝 나더라고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50g)
173kcal
내가만든순두부찌개
4.5(리뷰 2개)
·식단기록1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