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노브랜드버거 그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노브랜드버거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8
샌드위치 먹을때 같이 먹어준 샐러드입니다. 요즘 샐러드에 빠져서 여러가지 샐러드를 시도해 보는데 먹는것마다 마 맛있어요. 집에서 해먹기도 하는데 야채가 싱싱해서 주 메뉴만 다르게 해서먹으면 먹을때마다 맛있게 먹고 건강에도 좋은것 같아 심리적으로 좋은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69kcal
노브랜드버거그린샐러드
4.9(리뷰 21개)
·식단기록6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