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팜에이트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팜에이트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8
그 약간 사라다 느낌 나는 마요네즈 샐러드 있죠? 그거였습니다 메인은 감자 찐거랑 햄이었는데 보통은 햄이 거의 다져지다시피 작은 깍뚝썰기로 나오는데 여기는 햄이 감자만큼 커서 먹는데 넘 좋았어요ㅎㅎㅎ 역시 약간 고기향이랑 짭쪼름한게 있어야하는듯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50kcal
팜에이트감자 샐러드
4.8(리뷰 6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