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황금찰보리빵 찰보리빵(흑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황금찰보리빵 찰보리빵(흑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8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할 때가 많은데, 이건 국산 찰보리와 흑미로 만들어서 그런지 먹고 나서도 속이 편안하고 아주 든든해요. 찰보리 특유의 쫀득쫄깃한 식감, 그 사이에 든 팥소가 너무 달지 않아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흑미의 구수한 풍미가 은은한게 정말 매력적이에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25g)
70kcal
황금찰보리빵찰보리빵(흑미)
5.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