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리아밀 애플 시나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리아밀 애플 시나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0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9
애플시나몬입니다
시나몬때문에 사온건데 ㅎㅎ 향긋하니 좋네요
따뜻한 물이랑 함께 먹으니까~ 감기도 나아지는 것 같구요~
시나몬 덕에 향도 너무 좋구요~
와플이랑 함께 먹기에도 참 좋았던 거 같아요!
맛잇게 잘 먹었어요
일교자가 클때 굿인듯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12kcal
리아밀애플 시나몬
5.0(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