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good님의 리아밀 애플 시나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nicegood님의 리아밀 애플 시나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icegood
리뷰89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9
점심을 아들하고 먹고 동네 까페로 향했어요.
사람들은 많지 않은 동네 까페로 제법 깔끔하고 정성들여 커피도 드립하고 있고요. 나는 커피를 자제해야해서 사과 시나몬차를 주문했어요. 반건조시킨 사과와 시나몬은 통으로 담겨있어서 달콤한 꿀향과 시나몬향이 정말 좋았어요.시나몬향은 항상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312kcal
리아밀애플 시나몬
5.0(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