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워크님의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워크님의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워크
리뷰91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9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입니다.
항상 보기만하다가 처음먹어봅니다.
프링글스통이랑원리는 똑같고 모양도 프링글스랑 똑같아요.
자색고구마칩음 보통 가격이좀 비싸고 간이안돼있는경우가많은데 이거는 감자칩처럼 약간 짠맛이섞여있어요 근데짜지않고 적당해서 자꾸땡기는맛이있네요..아주적절한 단짠입니다.자주사먹고싶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10g)
505kcal
노브랜드자색고구마칩
4.7(리뷰 47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