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의도시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록의도시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록의도시
리뷰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9
저녁에 마땅히 할것도 없고 해서
카레를 해먹었다
목살4쪽
감자2개
당근 반개
양파1개
다진마늘 1스푼
강황가루 1스푼
양파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달궈둔 웍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준비한 목살과 함께 앞 뒤로 노릇노릇 굽는다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준비한 감자와 당근을 넣고
강황가루 1스푼을 넣고 끓이단
야채가 다 익으면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을 넣고
잘 풀어주면 완성이다
오이소박이와 같이 먹으니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