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0
직장동료들과 점심 먹으러 간 식당에서 나온 마카로니 샐러드 반찬입니다. 저는 마카로니를 무슨 맛으로 먹는지 이해가 안되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말캉한 식감의 마카로니는 마요네즈에 버무려 먹고 씹으면 그낭 무맛 이에요. 소스 맛으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