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0
아삭아삭한 식감이 맛있는 땅콩조림이에요.
생땅콩을 단양념이 졸여 만든 요리인데 간식으로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영양가도 높고, 단백질도 풍부한 땅콩이잖아요. 간식으로먹는것도 좋지만, 밥반찬으로도 맛있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