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965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965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965
리뷰1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0
갑자기 날씨가 더워진탓에 땀도 많이나고 목도 말라서 평소엔 많이 먹지도 않는 음료수가 땡겨 카페에 들르게 되었어요~ 메뉴는 오미자블루베리 에이드와 피치 자몽에이드 두잔을 시켰는데 오~ 먹기도 아깝게 생각보다 비주얼이 너무 예뻤어요...직접담근 청에 맛도 고급지고 그리 달지 않아서 시원하게 한잔하고 왔습니다. 너무 맛났어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