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0
아삭'한 소리가 김치의 신선함을 증명해 주네요. 과하게 짜거나 맵지 않고, 배추 본연의 단맛과 양념의 감칠맛이 아주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특히 젓갈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 뒷맛이 굉장히 깔끔하고 시원해요. 갓 지은 하얀 쌀밥에 이 김치 한 점만 올려 먹어도 밥 한 공기를 먹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