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0
맛잇는 가나초콜릿입니다
아주 달달하니 맛잇어요
등산가면서 먹어야해서 큰거 안사고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는걸로 사갓습니다
아주 잘한 석택이엇어요
손에 묻지않아서 좋고 한입에 쏙 들어가니 더더욱 좋습니다
맛도 아주 달달하니 당을 보충ㅇ해줘서 좋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90kcal
롯데가나초콜릿
4.8(리뷰 32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