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와인내님의 홈플러스 푸실리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끈기와인내님의 홈플러스 푸실리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끈기와인내
리뷰27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1
쫄깃한 파스타 식감이 살아 있어 먹는 재미가 좋았어요.
양배추와 채소가 어우러져 아삭한 식감이 더해졌어요.
상큼한 소스가 잘 배어 느끼하지 않고 깔끔했어요.
색감도 알록달록해서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어요.
간단한 한 끼나 사이드 메뉴로 즐기기 좋았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79kcal
홈플러스푸실리샐러드
4.7(리뷰 14개)
·식단기록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