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1
어늘 저녁 야식으로 와인 마시고 싶어서 빕에잇는 재료료 오이샐러드햇습니다 양파랑 토마토도 넣엇습니다 안에 오이 속을 안파서 그런지 뮬기가 계속 생겨서 오래두고 먹진 못하고 그자리에서 다 먹어버렷습니다 야식으로 먹엇는데.이고 살찌게 되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