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라네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물고기라네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물고기라네
리뷰3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1
날씨가 더워져서 옷을 가볍게 입기위해 다이어트시작하려구 바나나 한송이를 샀네요..저녁을 생짜로 굶기는 힘들어서 두유한팩에 바나나 먹으려구 했는데 마침 마트에서 세일해서 샀네요..익혀가면서 먹으려구 좀 초록빛도는 바나나샀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