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1
김장 김치가 다 먹어가서 조선호텔 김치를 조금 샀어요. 이번에는 아예 썰어진 김치로 적은 양을 샀어요 가지런히 썰어서 예쁘게 담겨서 비닐에 안전하게 묶은 후 플라스틱 통에 넣어져서 왔네요. 비닐의 밀봉한 부분만 자르고 그태로 통에 넣었어요..김치는 조금 매운 듯 하지만 번거롭게 썰지 않아도 되니 편해서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