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새재님의 생선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경새재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경새재
리뷰11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1
생선을 좋아해서 찜을 한번 시켜 봤어요. 고사리랑 여러 가지 야채로 양념을 맛있게 해서 매콤하니 감칠맛이 나네요. 생선에서 조금 비린 맛이 있어서 약간 아쉬웠지만 밥이랑 먹기에 딱이었어요.
집에서 생선찜하기 어려운데 역시 생선은 밖에서 먹는 맛이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