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5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4.21
시장에 갔더니 납작만두를 맛있게 구워서 파네요.
사각 후라이팬에 넉넉한 기름을 둘러 튀기듯이 구워 파는 군만두
출출해서 어묵 몇 개 사 먹고 군만두는 저녁으로 포장해 왔어요.
렌지에 딱딱하지 않게 살짝 돌려서 양념장에 푹 찍어 먹으면 넘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