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1
오랜만에 추억의 소세지를 먹게 됐네요. 고기집에서 서비스 메뉴로 나온 거랍니다. 소세지가 계란에 붙여서 나오는데 아주 바삭하게 잘 붙여져서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그 옆에 소세지를 붙이고 남은 계란으로 계란 말이를 해 주신 거예요. 이거는 거의 뭐 집에서 먹는 것과 똑같지 않나요? 이거 보니까 쌀밥이 바로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