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라토끼님의 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뛰어라토끼님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뛰어라토끼
리뷰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1
구수한 된장국이 먹고 싶어졌다 우선 멸치 와 다시마로 육수를 내었다 그사이 감자는1개 양파 두부 표고버섯 냉동실에 고이 간직했던 우렁이까지 꺼냈다 육수에 된장1수저반을 풀고 우렁이 먼저넣어주고 준비해둔 야채를 넣고 끓여주었다 마늘은 반수저만 넣어주었다 팔팔끓여 먹어보니 구수하고 시원하니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50kcal
된장국
4.8(리뷰 466개)
·식단기록1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