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풀무원 옥수수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풀무원 옥수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1
캔옥수수 물기 꽉 짜고 양파랑 당근 다져 넣으니 알록달록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양파 매운기 뺐더니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일품이고 깔끔함니다. 설탕 안 쓰고 알룰로스 넣었는데도 충분히 달콤 고소해서 자꾸 당기는 맛이에요. 후추 살짝 뿌린 게 신의 한 수라 풍미가 대박이네요. 숟가락으로 푹푹 퍼먹어도 부담 없고 건강한 맛이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25kcal
풀무원옥수수 샐러드
4.8(리뷰 39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