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사남매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김씨사남매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씨사남매
리뷰2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1
맛있는 고구마 사서 다이어트식으로 저녁에 먹었답니다ㅎ
고구마가 어찌나 달고 맛있는지요ㅎㅎ
3개만 먹을랬더니 계속 손이 가서 5개를 먹었답니다ㅎㅎ
맛있늗 고구마랑 튀김해먹으면 참 맛있는데 다이어트 중이니 아쉽네요ㅎㅎ
목표체중되면 치팅데이로 고구마튀김 먹어야겠어요!ㅎ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