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풀무원 옥수수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풀무원 옥수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2
어제는 점심으로 옥수수 샐러드를 조금덜어가지고 밥이랑 같이 먹어주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구황작물중에 옥수수를 좋아해서 그런지 옥수수샐러드가 맛이 매우 졸더라구요. 밥을 먹다가 느끼해질때 샐러드를 먹으니까 느끼함을 잘잡아주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5kcal
풀무원옥수수 샐러드
4.8(리뷰 39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