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속이 안좋아서 바나나를 먹었어요 배탈이나 위가 안좋을때 바나나가 좋다고 하네요
바나나는 맛도 있지만 이것저것 몸에도 참 좋은것 같아요 구워먹을수도 있고 음료로도 빵에도 샐러드로도 튀겨서도 먹잖아요 물론 생으로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