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보쌈수육 먹으면서 김치도 같이 먹었어요. 배추속이랑 알배기 배추에 같이 싸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갓 담근 겉절이 같은 김치라서 더 아삭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한국인 밥상에 빠지지 않는 반찬이라 없으면 허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