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2
미국 대학교에서 아침조식으로 먹은 소세지와 스크램블입니다.한국에서 흔히 먹는 프랑크 소세지보다 훨씬 더 천연재료가 보이게 맛있게 생겼는데 한입 베어 문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너무 짜요.스크램블이 싱거워 스크램블 조금과 소세지 조금씩 함께 섞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