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2
치자로 물들인 연근 샐러드를 먹었어요.
연근의 식감이 매우 아삭하고 상큼한 맛입니다.밑반찬으로
나온 메뉴인데 애피타이저로 먹기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연근이 혈관건강에도 좋다고 해서 열심히 챙겨서 먹었어요.
샐러드 혹은 밑반찬으로 훌륭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