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22
한번씩 생각나는 샐러드빵이에요
크루아상 튀긴빵안에 양배추샐러드에
치즈 햄등 여러가지 들어있고 케첩이 베이스인
빵인데 상큼하고 담백해요
기름지지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야채가들어있어서 왠지 살이 덜찔꺼 같은
빵이라서 맘에들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