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그로서리서울 구운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그로서리서울 구운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2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서 넘 여러가지 음식을 먹엇는데. 예전보다 진짜 더 맛잇아진거같아요~
특히 구운고구마에 치즈 얹어진건. 진짜 달고 고소하고 맛잇엇어요. 몇번갖다먹엇네요. 다른 크림 파슬리나 구운야채들도 다 넘 맛잇엇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6kcal
그로서리서울구운고구마
5.0(리뷰 21개)
·식단기록9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