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23
델몬트 오렌지주스는 상큼한 향이 먼저 느껴져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첫 모금부터 오렌지의 자연스러운 달콤함과 산미가 잘 어우러져 만족스러웠습니다.
깔끔한 맛이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목 넘김도 부드러워 간식으로 마시기에 적합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80ml)
85kcal
썬키스트오렌지주스
4.8(리뷰 33개)
·식단기록2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