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080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080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080
리뷰5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3
여행으로 과식을 하게되어 나름 관리차원에서 아침으로 먹은 바나나입니다.
적당한 검은 반점 슈가스팟으로 맛을 달콤하고 부드러웠습니다. 과한 부드러움을 좋아하지 않지만 달콤한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유한잔과 같이 하면 더 먹기 좋았겠지먀 오늘은 바나나와 샌드하나입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