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3
팽이버섯중에 황금색을띠고 있는 황금 팽이버섯입니다.
역시 샤브샤브에 넣어서 먹으면 일반팽이버섯보다 더 쫄깃하고 아삭하며 맛도 진합니다.
갈색의 작은 갓들의 모양이 앙증맞고 귀여운 비주얼을 하고 있어요.역시나 평상시에 접할수 없는 버섯이라서 끝까지 알차게 다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kcal
그린피스팽이버섯
4.9(리뷰 31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