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3
간장불고기 먹었어요 다 조리된 고기라 전자레인지에 데우니까 편해요 숯불향이 나서 좋네요 맛이 좋아서 아기도 잘 먹네요 ㅋㅋ 밥 반찬으로 좋아요 고기반찬은 언제나 옳은 것 같아요 ㅎㅎ 단백질 섭취 잘 했어요 ㅎㅎ 네 맛있어요 ㅎㅎ 추천합니다 ㅋ
#일반식 #아침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