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23 작성일자 26.04.23
배추를 사다가 김치 담갔어요.
배추를 손질해서 소금에 절여놨어요.
알맞게 절인배추는 물기를 빼놓고 양념 준비를 합니다.
마늘. 생강. 배. 양파를 믹서기에 갈고 갈아놓은 양념에 고추가루. 소금. 새우젓갈. 까나리액젓. 소금을 넣어서 버무립니다.
버무린 양념에 물기뺀 배추를 넣고 양념이 고루 베이게 썩은후 썬파와 부추를 넣어서 맛있게 버무리면 김치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