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3
국물이 진하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라멘이었습니다. 반숙 계란의 고소함과 새우, 목이버섯 등의 토핑이 어우러져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면도 적당히 쫄깃해서 국물과 잘 어울렸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은 한 그릇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