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3
일본 지하상가 지나가다가 갑자기 들어간 에비 수 바입니다
에비수 맥주를 진짜 좋아하는데 에비수 맥주 전문점은 처음 봐서 들어 갔어요
맥주 종류가 진짜 많고 너무 너무 맛있네요
소세지도 수제 소세지인가 봐요. 육즙이 다 터집니다 옷 베렸어요 진짜 뜨겁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