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3
마카로니를 적당히 삶아서 샐러드로 만들어 먹었는데, 한입 먹자마자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먼저 느껴졌어요. 마요네즈에 버무려진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달콤한 옥수수랑 아삭한 오이가 같이 씹혀서 식감이 더 풍성했어요. 간도 딱 적당해서 느끼하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고, 차갑게 먹으니까 더 담백하고 깔끔하게 느껴져서 한 그릇 금방 비우게 되더라고요.진짜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