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깽75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깽75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깽75
리뷰17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3
친구와 저녁 식사하고 디저트로 오미자에이드를 먹게되었어요
속이 더부룩해서 저녁이라서 커피보다는 에이드가 나을거 같아서 선택 했어요
오미자는 단맛 쓴맛 등 5가지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하는데 에이드로 마시니 더부룩했던 속이 좀 편해지는거 같았어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