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4
식이섬유가 풍부한 미에로화이바 시원하게 마셨어요. 100미리 제품으로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이에요~ 맛이 엄청 좋지는 않은데 몸에 좋다고 생각하고 마셔요~ 진짜 오래전부터 있었던 음료인데~ 한번씩 먹으니 맛있네요~! 날씬한 기분~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